(인싸 씹덕주의)보통 애니 노래 제목 맞추기로 최선을 다한다~ 썸네일
(인싸 씹덕주의)보통 애니 노래 제목 맞추기로 최선을 다한다~
요즘에 애들이 최애의아이 봇치 최신애니로 덕질해서 화나서 간단하게 만듬 그리고 애니를 볼 꺼면 무직전생처럼 못생기고 변태 인생사 개쓰레기인 주인공을 봐야지 ㅋ 뭔 존잘남이야
오늘의 추천 퀴즈는?
당신은 과자 매니아 몇 프로?
당신은 과자 매니아 몇 프로?
과자 모양보고 어떤 과자인지 맞히기 퀴즈 당신의 제과력을 테스트 해보세요 예) 매운새우깡, 맛동산 모든 사진 출처는 ssg.com 이마트몰, 신세계몰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브랜드의 로고를 보고 어떤 브랜드의 로고인지 맞히는 퀴즈입니다.당신의 품격을 테스트해보세요!
브랜드의 로고를 보고 어떤 브랜드의 로고인지 맞히는 퀴즈입니다.당신의 품격을 테스트해보세요!
브랜드의 로고를 보고 어떤 브랜드의 로고인지 맞히는 퀴즈입니다. 당신의 품격을 테스트해보세요!
국기 보고 나라 맞히기
국기 보고 나라 맞히기
국기만 보고, 어떤 나라에 국기인지 맞히는 퀴즈입니다. 국기를 보고 어떤 나라인지 한번 맞춰보세요.
동물 울음 소리 퀴즈
동물 울음 소리 퀴즈
동물의 울음소리를 듣고 어떤 동물인지 맞히는 퀴즈입니다. 예) 고양이, 황소개구리
댓글 (25)
ㅇㅇ
2024-01-16 00:55:19
라인업 몇개빼곤 괜찮은데 싹다 본애니라 쉽긴하노 리바이어스 op 이랑 키미키스op 넣은건 개추
신고하기
짱귀요미장영재
2024-01-10 20:03:54
나 장영잰데 이거 ㅈ 나 어렵다 .... ㅠㅠ
신고하기
조영민
2024-01-08 01:14:13
나 한국사는 조영민인데 라인업보고 눈물흘리면서 개추박았다
신고하기
임장수
2024-01-07 23:39:41
나 임장순데 썸네일 나랑 똑같이 생겼다고 장담할 수 있다.
신고하기
ㅇㅇ
2024-01-05 03:33:08
아저씨 냄새나요
신고하기
상위 14프로따리
2024-01-04 12:25:08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고쳐주세요
신고하기
옹옹
2024-01-03 01:57:25
옹옹
신고하기
유니세일
2023-12-25 23:40:44
틀딱 에반데
신고하기
ㅇㅇ
2023-12-25 02:41:38
유리아 플라스틱스마일 아시는구나 명곡입니다
신고하기
UmJunSick
2023-12-22 05:37:52
문제들이 다 쉬운걸보니 이 제작자도 혼모노는 아닌듯 ㅋㅋ
신고하기
ㅇㅇ
2023-12-22 02:38:43
야이씨빨련아 지게태워줘?
신고하기
노준영인데
2023-12-21 20:13:19
나 노준영인데 러키스타 안고치냐 나 노준영인데 러키스타 안고치냐 나 노준영인데 러키스타 안고치냐 나 노준영인데 러키스타 안고치냐 나 노준영인데 러키스타 안고치냐 나 노준영인데 러키스타 안고치냐 나 노준영인데 러키스타 안고치냐 나 노준영인데 러키스타 안고치냐
신고하기
찐따 주인장
2023-12-15 21:28:11
일부로 사람들 답 쉽게 맞추라고 (예시)마법소녀 나노하 리리컬=>나노하 리리컬 이렇게 정답에 적어 놓거나 띄어쓰끼 안 해도 정답 인정처리 하게 함 근데 신고내역 보니 깐 싫어해서 이런거 제외함 이제부터 글자 짫게 쓰거나 띄어쓰기 잘못해도 틀림 조심하셈
신고하기
ㅇㅇ
2023-12-14 22:51:24
일단 한 10개 틀렸는데 이게 시발 말이 되나 진짜. 주인장 몇살임? 슬슬 고려장 마려워지는데.
신고하기
호날두
2023-11-22 00:12:25
죄송합니다
신고하기
ㅇㅇ
2023-11-17 21:04:46
왜 화났는지는 알겠네;;
신고하기
하루
2023-11-11 02:44:31
진짜 미친놈인가
신고하기
안성준
2023-11-11 01:59:02
진짜 나가 죽어
신고하기
112
2023-11-10 13:55:26
이건너무MZ하지않네요하지만10점만점에10점드립니다재밌네요
신고하기
사타냐
2023-11-06 01:55:30
왓더퍽 28개 상위 3퍼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