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원소폭발 대사보고 캐릭터 맞추기 썸네일
원신 원소폭발 대사보고 캐릭터 맞추기
원소폭발 대사보고 캐릭터를 맞춰 보세요 형태별로 대사가 다른 캐릭터는 캐릭터이름(형태) 형식으로 입력해 주세요 ex) 방랑자(부유)
오늘의 추천 퀴즈는?
당신은 과자 매니아 몇 프로?
당신은 과자 매니아 몇 프로?
과자 모양보고 어떤 과자인지 맞히기 퀴즈 당신의 제과력을 테스트 해보세요 예) 매운새우깡, 맛동산 모든 사진 출처는 ssg.com 이마트몰, 신세계몰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브랜드의 로고를 보고 어떤 브랜드의 로고인지 맞히는 퀴즈입니다.당신의 품격을 테스트해보세요!
브랜드의 로고를 보고 어떤 브랜드의 로고인지 맞히는 퀴즈입니다.당신의 품격을 테스트해보세요!
브랜드의 로고를 보고 어떤 브랜드의 로고인지 맞히는 퀴즈입니다. 당신의 품격을 테스트해보세요!
국기 보고 나라 맞히기
국기 보고 나라 맞히기
국기만 보고, 어떤 나라에 국기인지 맞히는 퀴즈입니다. 국기를 보고 어떤 나라인지 한번 맞춰보세요.
동물 울음 소리 퀴즈
동물 울음 소리 퀴즈
동물의 울음소리를 듣고 어떤 동물인지 맞히는 퀴즈입니다. 예) 고양이, 황소개구리
댓글 (69)
2024-06-14 16:04:03
유도리 존나 없네
신고하기
ㅗㅗ
2024-06-14 06:59:42
혹시나 싶어서 다 풀네임으로 적었는데 댓글 상태 보니까 답 나오네.. 제작자야 뒤질래 진짜?
신고하기
ㅇㅇ
2024-06-04 21:06:26
여행자 개 귀찮네
신고하기
황성민
2024-06-02 02:46:32
나 황성민인데 여캐밖에 못맞추겠다
신고하기
2024-05-30 20:09:23
행자 씨
신고하기
ㅇㅇ
2024-05-21 12:17:43
풀네임 다 적어야 되는거 진___짜 짜증나네
신고하기
0
2024-05-19 04:21:33
신염 구라구라 꽃으로 통일되는거 꼬라지 ㅋㅋㅋㅋㅋ
신고하기
코코미
2024-05-16 01:04:07
코코미는 왜 오답이냐고 진짜 장난까냐
신고하기
'ㅡ'
2024-05-11 21:00:29
풀네임 적기 귀찮은뎅
신고하기
ㅇㅇ
2024-05-09 11:15:41
제발 이름만 적어도 정답 처리좀
신고하기
사이노맘
2024-05-06 16:48:22
왜 없냐
신고하기
슈브르즈
2024-05-05 22:46:14
이건 필요한 무력이다!
신고하기
ㅁㄹㅇ
2024-05-05 02:49:20
헤이조 카즈하 아야토는 그렇다 쳐도 여행자 풀은 진짜 ㅋㅋㅋ
신고하기
풀행자
2024-05-02 23:48:02
여행자(풀)은 시발아
신고하기
하라는공부는안하고
2024-04-25 04:16:54
작자야 업뎃은 하냐? 댓글 보고 피드백 안 하냐? ㅅㅂ 사람이 유도리가 있어야지 풀네임에 도착증 있나 뭐 다 안되게 해놨어 이토도 안돼, 시노부도 안돼, 키즈하도 안돼, 아야카도 안돼, 라이덴도 안돼, 코코미도 안돼 이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내가 병신인거냐?
신고하기
2024-04-04 10:38:43
방랑자랑 여행자는 너무한데
신고하기
박재환
2024-04-02 09:30:58
나 박재환인데 다맞췄다
신고하기
사이노
2024-04-02 00:19:32
나 사이논데 뒤졌다
신고하기
부엉이
2024-03-27 00:48:27
아니다 그냥 확실히 말해야겠다 제작자 애미 씹 터진 거 맞다 내가 무덤 속에서 보고 옴ㅇㅇ
신고하기
부엉이
2024-03-27 00:47:51
풀네임 아니면 오답이라 하는 거 좀 많이 없는 것 같다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