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국가) 모양으로 나라 맞추기 (속령 포함 / 난이도 : 上) 썸네일
나라(국가) 모양으로 나라 맞추기 (속령 포함 / 난이도 : 上)
나라(국가)의 모양을 보고 나라를 맞춰보세요. ※ UN 회원국(옵저버 포함) + 자치권이 있는 속령을 모두 포함했습니다.
오늘의 추천 퀴즈는?
당신은 과자 매니아 몇 프로?
당신은 과자 매니아 몇 프로?
과자 모양보고 어떤 과자인지 맞히기 퀴즈 당신의 제과력을 테스트 해보세요 예) 매운새우깡, 맛동산 모든 사진 출처는 ssg.com 이마트몰, 신세계몰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브랜드의 로고를 보고 어떤 브랜드의 로고인지 맞히는 퀴즈입니다.당신의 품격을 테스트해보세요!
브랜드의 로고를 보고 어떤 브랜드의 로고인지 맞히는 퀴즈입니다.당신의 품격을 테스트해보세요!
브랜드의 로고를 보고 어떤 브랜드의 로고인지 맞히는 퀴즈입니다. 당신의 품격을 테스트해보세요!
국기 보고 나라 맞히기
국기 보고 나라 맞히기
국기만 보고, 어떤 나라에 국기인지 맞히는 퀴즈입니다. 국기를 보고 어떤 나라인지 한번 맞춰보세요.
동물 울음 소리 퀴즈
동물 울음 소리 퀴즈
동물의 울음소리를 듣고 어떤 동물인지 맞히는 퀴즈입니다. 예) 고양이, 황소개구리
댓글 (29)
ㅋㅋㅋ
2024-04-03 09:10:30
와 존나빡세네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고하기
호창
2024-04-01 01:59:09
그래도 설명, 이름 바꾸고 나아졌네 ㅋㅋㅋ
신고하기
ㅇㅇ
2024-03-29 21:33:16
독이 도이칠란드로 해주삼
신고하기
ㅇㅇ
2024-03-12 14:11:18
지브롤터가 나라냐 ㅅㅂ
신고하기
안명우
2024-03-11 23:59:30
나 안명운데 1% 못찍었으면 개추
신고하기
ㅇㅇ
퀴즈 작성자2024-03-11 22:58:10
(속령 제외 / 난이도 : 中) : 『 https://machugi.io/quiz/XoQRdbnvxidYTANwPfU3 』- (면적순 150개국 / 난이도 : 下) : 『 https://machugi.io/quiz/djxuRznv1kUeQquvlrF9 』
신고하기
ㅇㅇ
2024-03-10 19:29:36
섬 뇌절이 좀 심함... 주권국가까진 인정해도 속령은 어떻게 외우라고
신고하기
2024-03-07 18:12:03
제작자 호이4하냐? 왜 태국에 시암을 치고 틀린줄 알았는데 맞냐?
신고하기
호창
2024-03-07 15:30:47
나라가 아니라 속령인 곳이 너무 많다 나라를 좀 가져와라 ㅅㅂ 그리고 우리 게이는 남오세티야 지지하는 푸틴주의자였노?
신고하기
ㅇㅇ
2024-03-02 22:58:43
50문제 1% 쉽네
신고하기
ㅇㅇ
2024-03-01 23:39:15
엄마가 섬나라 사람임? 섬 뇌절 존나하네
신고하기
ㅇㅇ
2024-02-29 23:38:37
25개 맞췄다. 잘만들었네
신고하기
준성이 엄마
2024-02-29 16:27:54
나 준성이 엄만데 다 맞췄다
신고하기
나름지리박사
2024-02-29 02:42:21
19개 맞춤, 아니 태평양이나 카리브해는 그렇다 쳐도 속령 비율 너무 많은 거 아님? 이정도면 외워야 다 맞출 듯
신고하기
투발루
2024-02-27 23:18:15
드디어 다맞췄다
신고하기
투발루
2024-02-26 22:40:32
지리외우는데 도움될거갔네요
신고하기
미국
2024-02-24 18:16:07
나 미귀인데 하와이를 독도라고 적었다.
신고하기
치카
2024-02-23 19:07:11
섬나라 빼고 다맞춤
신고하기
ㅇㅇ
2024-02-23 00:16:40
좆나어렵네 이름도 모르는걸 어떻게맞춰
신고하기
ㅇㅇ
2024-02-22 16:40:00
만든이 지알못임? 태평양에 있는 섬나라는 그렇다쳐도 괌이나 스볼바르같은 속령이 뭔 나라임ㅋㅋㅋ
신고하기